2025. 3. 10. 23:33ㆍWine & Liquor/일본
내가 좋아하는 군자역 헤이안에서 한 잔.
네이버 지도
헤이안
map.naver.com
.
역시 내가 좋아하던 '끼니밥 메시'가 있던 자리에 새로 오픈한 쇼추 Bar였는데... 최근에 일본 풍의 이탈리안 음식점으로 방향을 바꾼 것 같다.
근래에 노 재팬 운동이 잊혀지고 수많은 일본풍 주점들이 생기면서 차별화가 필요했던 것 같다.
일본보다 더 일본 같은 쇼추 Bar였는데, 마스타의 원래 전공이 이탈리아 요리이다 보니 .. 어쩌면 더 새롭고 유니크한 모습들을 더 많이 보여주면서 성공할 것 같기도 하다
마스타의 새로운 시도에 응원을 보낸다.
.
어쨌든, 이전에도 일본 요리이긴 한데 이상하게 수준이 높아 보이는 것들이 종종 나오긴 했었다.
최근에 갔을 때는 오리다리 콩퓌가 메뉴에 있기도 했고, 파스타 류는 아예 종류를 바꿔가며 메인으로 있는 것 같다.
.
이탈리안 + 일본 쇼추의 조합이 궁금하시다면, 한 번 방문해 보시라.
나는 좋았다.
.
오스즈야마 증류소.
https://maps.app.goo.gl/nRwTtqG48kzQNxGHA
Osuzuyama Distillery · 656-17 Ishikawauchi, Kijo, Koyu District, Miyazaki 884-0104 일본
★★★★☆ · 증류소
www.google.com
.
홈페이지.
https://osuzuyama.co.jp/distiller/
尾鈴山蒸留所
水の湧く山の奥深くにある蒸留所。大小合わせ三十以上とも言われる尾鈴山瀑布群を擁するこの山の奥深く、森の木々に囲まれ、人里離れたこの地に、豊かで上質な水を求めて造られた蔵。
osuzuyama.co.jp
.
백년의 고독으로 유명한 곳.
야마세미, 야마네코, 야마사루 3종도 유명하다.
쇼추 뿐 아니라 위스키도 만드는 곳이다. 박서준하고 합작으로 위스키를 발매한다고도 한다. 구로키 본점? 이라는 곳에서 이 증류소를 만들었다.
.
여기도 큐슈, 미야자키 쪽이네.... 물이 좋은 동네인가?
.
쌀쇼츄인 #야마세미
.
이 시리즈는 고구마 쇼츄가 고양이인 #야마네코 , 보리 쇼츄가 원숭이인 #야마사루 . #오스즈야마증류소 제품이다. 백년의 고독을 만드는 곳이기도 하다.
야마세미 (산비취) . 왜 쌀만 비취지?
.
같이 간 친구가 쇼추를 처음 마시는 관계로... 부드러운 쌀 쇼추를 추천해 주었다.
.
이모 쇼추 위주로 마시다가 쌀 쇼추를 마시니 아, 쌀이구나를 느낄 수 있었고.. 나름 신선했다.
야마네코: 고양이
.
야마사루: 원숭
.